로스트아크 정기선타는방법과 요금

로스트아크에서는 만랩인 50레벨을 찍고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성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럴려면 베른성에서 슈테른으로 가는 정기선을 타고 가야하는데 어디서 타는지 몰라 헤매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몰라서 직접 배를 끌고 슈테른까지 이동했었는데요. 정기선을 타고 가면 정말 빠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스트아크 정기선 타는방법 및 승선요금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베른 북부에서 아르데타인 대륙까지 이동하려면 굉장히 오랜 시간이 소요됩니다. 돈을 아끼자고, 직접 배를 이끌고 가는 분들이 있는데 선박 내구도도 떨어질 뿐더러, 시간 효율이 좋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정기선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베른 성을 나와 코로나 항구로 오면 항구 부근에 NPC ‘리프’가 있습니다. 리프는 정기선 탑승을 도와주는 NPC로 일정 승선요금을 받고 루테란, 애니츠, 아르데타인, 슈사이어 등을 이동시켜줍니다.

<코로나 항구 출발 승선요금>

코로나 항구 출발 정기선 승선요금 안내입니다. 루테란은 5,000원, 애니츠 2,000원, 아르데타인 2,000원입니다. 거리가 멀 수록 승선요금이 비싸며 각 지역을 방문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타고 가면 한 30초면 도착하는 것 같네요.

 

따로 몬스터 침입이나 함선 내구도 손실 등의 피해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정기선 탑승은 각 항구에서 가능하니 대륙 이동 간에 사용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정기선 타는방법 및 승선요금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로스트아크 관련된 정보를 많이 올릴 예정이오니 초보자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